Safari에서 버튼 그라데이션/테두리곡선 고치는법

2021. 4. 1. 19:31Front-end/CSS

728x90
반응형

개발할 때 크롬으로 테스트해보면서 만든 후 배포한 다음에 사파리에서 테스트를 해보니 버튼이 그라데이션과 테두리곡선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었다.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보이지 않아서 방법을 찾아보았다.

 

사파리에서는 기본적으로 버튼에 그라데이션과 테두리 곡선이 들어가있다고 한다.

이는 간단하게 이 코드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.

또한 내가 input에 text-shadow 넣은 것도 적용되지 않았었는데 그 문제도 이 코드를 통해 해결될 수 있었다.

input, textarea, button{
	-webkit-appearance: none;
}

 

 

해결 전 

 

해결 후

728x90
반응형